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스탬프투어/숨은 춘천 찾기

[숨은 춘천 찾기] 스탬프 투어 하고 춘천 닭갈비 받자!

by 루 프란체 2021. 8. 17.
728x90

 숨은 춘천 찾기 스탬프 투어

춘천 시에서는 '숨은 춘천 찾기'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무조건 자전거로 해야 하는 게 아니라 그냥 투어 형식으로 뭐 걸어서 돌아도 되고 차를 타도 되고 이동 수단에 제한은 없는 것 같다. 

 

총 14개의 인증 포인트가 있는데 이 중에서 원하는 인증 포인트에서 도장을 찍어서 모으면 도장 갯수에 따라 기념품을 제공한다. 중복 제공은 불가능하고 세 가지 기념품 중 하나만을 택해서 받을 수 있다. 조금 아쉬운 부분...

 

4개 이상~ 에코백

6개 이상~ 6종여행용파우치

8개 이상~ 닭갈비 2인 세트

 

공직선거법에 따라 거주지가 춘천으로 되어 있는 사람은 기념품 지급이 불가능하며 미취학 아동 또한 참여가 불가능하다. 참여에는 최소 초등학생 이상의 조건이 필요한 듯 하다. 기념품 남발을 막기 위해서일까?

 

 

이미지를 크게 보시려면 클릭해 주세요.

 

지도로 만들어보니 춘천 명품관, 하중도 생태공원, 근화동 396, KT&G 상상마당, 육림고개, 효자동 낭만공목, 풍물시장, 춘천 둘레길을 돌면 될 것 같다. 

 

스탬프 북과 기념품은 춘천역, 남춘천역, 김유정문학촌 등에서 받을 수 있는데 춘천 시내에서 돌아볼거면 춘천역에서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닭갈비는 택배 발송이라고 한다.

728x90

댓글2

  • 쇄골 2021.08.17 16:14

    쇄골 골절 후기 좀 더 써주세요...
    답글

    • BlogIcon 루 프란체 2021.08.17 16:32 신고

      안녕하세요. 현재 뼈는 일단 붙은 상태입니다.

      수술을 하지 않아서 삐뚤삐뚤한 상태로 붙었고, 어깨 쪽 움직임에 문제가 있는지 움직일 때마다 뚜둑 뚜둑 소리과 함께 3년이 지난 지금도 약간의 통증이 있습니다.

      이건 수술을 했으면 괜찮았을지 안 괜찮았을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이 잘 살고 있습니다. ^^

      지인도 자전거 타다가 낙차로 인해 우측 쇄골이 골절 되었는데 수술 후 잘 살고 있네요. 흉터는 지금 거의 안 보이던데 저도 수술할 걸 그랬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