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스탬프 투어/숨은 춘천 찾기

[숨은 춘천 찾기] 스탬프 투어 하고 춘천 닭갈비 받자!

by 루 프란체 2021. 8. 17.

숨은 춘천 찾기 스탬프 투어

춘천 시에서는 '숨은 춘천 찾기'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무조건 자전거로 해야 하는 게 아니라 그냥 투어 형식으로 뭐 걸어서 돌아도 되고 차를 타도 되고 이동 수단에 제한은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이게 뭐 하는 건가요? 라고 한다면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총 14개의 인증 포인트가 있는데 이 중에서 원하는 인증 포인트에서 도장을 찍어서 모으면 도장 갯수에 따라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념품의 중복 제공은 불가능하고 세 가지 기념품 중 하나만을 택해서 받을 수 있다. 조금 아쉬운 부분...

 

4개 이상~ 에코백

6개 이상~ 6종여행용파우치

8개 이상~ 닭갈비 2인 세트

 

공직선거법에 따라 거주지가 춘천으로 되어 있는 사람은 기념품 지급이 불가능하며 미취학 아동 또한 참여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참여에는 연령 제한이 있어서 최소 초등학생 이상의 조건이 필요한 듯 하다. 기념품 남발을 막기 위해서일까?

 

이미지를 크게 보시려면 클릭해 주세요.

 

지도로 만들어보니 춘천 명품관, 하중도 생태공원, 근화동 396, KT&G 상상마당, 육림고개, 효자동 낭만골목, 풍물시장, 춘천 둘레길을 돌면 거리 상의 낭비가 적을 것 같다. 언젠가 자전거를 가지고 가서 한 번 돌아봐야겠다.

 

스탬프 북과 기념품은 춘천역, 남춘천역, 김유정문학촌 등에서 받을 수 있는데 춘천 시내에서 돌아볼거면 춘천역에서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닭갈비는 택배 발송이라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