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04-큐슈

친구들과 함께하는 3박 4일 큐슈 여행기 - 2일차 #9. 이나사야마 전망대

by 루 프란체 2019. 4. 14.

2019.04.05

시카이로에서 나와서 다른 블로그에서 봐뒀던 정보대로 이나사야마 전망대로 향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러 이동했다. 그런데 무슨 시민병원으로 가서 타라고 되어 있는 블로그를 보고 갔는데 버스를 타보니 시카이로 바로 앞 APA 호텔에서도 정차했다. 망할...

 

그럴 줄 알았으면 구라바엔을 20분 정도 더 둘러봤어도 되는 거였는데!!!

 

 

그래도 덕분에 좋은 야경을 더 볼 수 있어서 나름대로 나쁘지는 않았다. 무료 셔틀버스는 나가사키 로프웨이 버스 정거장이라고 써져 있는 정거장에서 타면 된다.

 

이나사야마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는 측면에 LUCKY BUS 라고 써져있는 버스이고 버스에 탈 때 예약 시 받은 메일 화면을 보여주면 된다. 그리고 저 버스를 타면 이나사야마 전망대로 가는 로프웨이 정거장에서 내려준다.

 

 

그런데 이 로프웨이 가격이 왕복이 무려 1,230엔이다. 비싸다... 차라리 택시를 타고 왕복하는 게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

 

적당히 한 바퀴를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 있긴 한데 그래도 무료 셔틀버스를 다시 타기 위해선 좀 서둘러야 하는 감이 있다. 그런데 보시다시피 로프웨이가 엄청 작아서 엄청 붐빈다... 엄청 낑긴다... 바깥을 보면서 가고 싶으면 자리를 잘 잡아야 한다.

 

 

처음 이나사야마 전망대에 대해 알아봤을 때 세계 3대 야경이니 신세계 야경이니 뭐니 하도 화려한 수식어를 많이 봐서 뭐 얼마나 예쁘겠어...? 했는데 실제로 가 본 이나사야마 전망대의 야경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다.

 

이번 여행 때는 사진에 집착하지 않기로 생각해서 DSLR 을 안 가져갔는데 아니 내가 도대체 왜 DSLR 을 안 가져왔을까 하고 정말 이 순간만큼은 절실히 생각했다. 이나사야마 전망대, 정말 강추!

댓글